본문 바로가기

푼돈테크

[이벤트] 영화 시사회 응모로 공짜로 영화보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시사회로 영화를 남들보다 빠르게! 영화배우 무대인사도 덤으로!

 

영화를 남들보다 빨리 보면서!! 영화배우 무대인사도 보고!! 무엇보다 영화를 공짜로 볼 수 있는 각종 시사회 이벤트를 알려드립니다.




1. 다음(DAUM) 시사회 이벤트


시사회 이벤트가 예전에 비해 많이 줄었습니다. 


TIP 시사회가 간혹 올라오는 만큼 주기적으로 들어오는 사람이 적어 당첨확률이 높은 편입니다.


주소 http://movie.daum.net/event/main






2. 네이버(NAVER) 시사회 이벤트(2018.03 서비스 종료)


경쟁률이 치열해서 당첨이 하늘의 별따기 입니다.


TIP [티켓 나눔터]에서 무상/유상(보상) 조건으로 시사회 나눔이 이루어지니, 타이밍이 맞으면 시사회를 나눔받을 수도 있습니다.


주소 http://movie.naver.com/movie/preview/index.nhn




3. YES24 시사회 이벤트


시사회 이벤트가 많이 올라옵니다.


또한, 블라인드 시사회(무슨 영화인지 알려주지 않고 진행되는 시사회)는 영화정보가 없는만큼 당첨확률이 높습니다.

(블라인드 시사회의 경우 영화 상영 후에 설문조사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TIP [YES24 모바일어플]에서 보다 편하게 시사회 응모를 할 수 있습니다.


주소 http://movie.yes24.com/Event/Event_List.aspx




4. 인터파크 시사회 이벤트


이벤트가 많지 않으나 포털사이트 보다는 응모자가 적어 당첨확률이 높습니다.


주소 http://movie.interpark.com/Community/Movie/Event/index.asp?movieblockname=top&movielinkname=event_main&vid1=mgnbmn&vid2=mn&vid3=event&vid4=001



5. 씨네21 시사회 이벤트


영화시사회, 연극관람권, 도서증정 이벤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TIP [시사회 표 나눔터]에서 시사회, 관람권 등을 나눔받을 수도 있습니다.


주소 http://www.cine21.com/event/list




6. NATE 시사회 이벤트


이벤트가 자주 올라오지는 않습니다.


주소 http://event.movie.nate.com




7. 서베이링크 시사회신청


엠브레인 처럼 설문조사로 돈을 벌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TIP 블라인드 시사회로 진행되며, 1인1매(동반인 불가) 발부, 영화 상영 전ㆍ후로 설문조사 진행 합니다.


주소 http://www.surveylink.co.kr/rounge/preview/apply_status.html



8. 맥스무비 시사회신청


영화 전문 사이트로, 영화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TIP 시사회 응모시, 포인트가 차감되는데(50P) 메일 광고 또는 사이트 내 영화정보 클릭으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주소 http://www.maxmovie.com/Preview





9. 네이버영화카페(네영카)


네이버 최대 영화카페로서, 시사회를 진행하기도 시사회 양도가 많이 이루어지는 곳입니다.


TIP 시사회 등급을 올리거나 양도를 많이 하시는 분들이 나눔받으실 가능성이 높습니다. 영화리뷰를 올리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주소 http://cafe.naver.com/movie02




10. 네이버영화카페(문화충전200%)


네이버 문화관련 정보카페로서, 시사회를 포함한 문화 전반에 대한 정보가 많습니다.


덤으로 시사회 운영요원을 뽑기도 하니, 단일 알바를 구할 수도 있습니다.


주소 http://cafe.naver.com/real21





저도 오랜만에 예스24에서 시사회 당첨이 되어 금주에 [47미터] 라는 스릴러 영화를 관람하게 되었습니다.




유 의 사 항

 

시사회 응모해서 당첨이 되면, 반드시 참가를 하여 시사회 취지에 맞게 관람을 해 주셔야 합니다.


해당 영화를 보고싶어 응모하였지만 안타깝게 당첨이 안되신 분들을 위해서라도 자리를 꼭 채워주셔야지요.


부득이하게 참여가 어려울 경우, 사전에 불참통보를 하시어 다른분에게 기회가 돌아갈 수 있도록 해주시거나


해당사이트 양도게시판 또는 카페의 양도게시판을 통해 다른분들에게 자리를 양도를 하는 방법도 좋습니다.

(영화, 당첨사이트에 따라 양도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불참통보, 양도 없이 시사회불참을 하게 될 경우 해당 사이트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당첨확율이 낮아지게 됩니다. 유의하세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