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노원구] 돈까스 (상호명 : 돈까스 먹는 용만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노원구 맛집]  돈까스 먹는 용만이(a.k.a. 돈까스연구소)

 



돈까스계의 김천국밥. 용만이 먹는 돈까스. 아니, 돈까스 먹는 용만이를 다녀왔다.

(김용만이.. 그는 누구인가.. 사장님 성함인가..)



[고난이도 미션 : 돈까스 먹는 용만이에서 돈까스 먹기 퀘스트를 수락하시 겠습니까?]


돈까스 구경은 커녕 장소찾기부터 실패할뻔.. 네비게이션의 인도를 받아 술집들 사이 숨어있는 박용만을 찾아냄.



백사장님표 맛집 인증싸인이 뙇!!



네가 뭘 좋아할지 몰라서 일단 다 만들어봤어~ 찡긋. 

(치킨까스, 생선까스, 어쩌구 까스, !##@$@$까스이ㅏ러니ㅏ얼쟈대리니아ㅓㄹ)



당신같은 선택장애를 위해 5지선다형 메뉴를 준비해 보았소.

1. 까르보 돈까스  2. 칠리마늘 돈까스  3. HOT 돈까스  4. 모짜렐라치즈 돈까스  5. 눈꽃치즈 칠리




이 외에도 돈까스 연구소 답게 지난세월 무한히 도전했던 돈까스 종류들..


개인적으로 돈까스와 함께라면, 내안에 소고기 있다. 이거 마음에 듦. 사장님 작명센스 스고이네~



애미야~ 밑반찬이 짜다-;; (스프가......스프가 없어.......)



인기메뉴 1위. 까르보 돈까스

(몇 년전보다 느끼한 맛이 덜함. 좀 더 걸죽하고 진~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뭐 내 입맛도 늙어가니까..)



인기메뉴 2위. 칠리마늘 돈까스

(약간 매콤하면서 마늘이 크리스하게 튀겨져 식감도 맛도 좋음.)




 개 인 총 평 


종류가 다양하고 메뉴명들을 맛에 충실하게 지어, 메뉴가 많아도 생각과 다른 음식을 먹을 일은 없을 것 같다.


하지만 스프가 없다는 점이 (매우) 아쉽고 함께 나오는 샐러드와 스파게티의 맛이 돈까스 명성에 많이 뒤쳐지는 것 같다.


예전에는 남은 콜라를 재활용(페트에 남은 음료)해서 손님에게 줬었는데, 요즘에는 음료 기계가 있어 다양한 음료를 보다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게 변했다.




개인평 ★★★☆☆ 

 

위치 입니다.

 




주소 : 서울시 노원구 한글비석로 20길 52 (중계동 140-42)

전화 : 02-931-8870

주차 : 없음. 내가 물어보고 싶음. 어디에 주차해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