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강남구] 돈까스(상호명:윤화돈까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강남구 맛집]  윤화돈까스

 



예로부터 조상들은 말씀하셨다. 돈까스와 돼지불백은 기사식당을 찾아가라고!!!

하루종일 운전에 지친 기사님들이 단 한끼의 맛있는 음식으로 피로를 풀기위해 맛있는 집만 찾아가신다는 레알 팩트.

윤화돈까스는 기사님들 추천 음식점으로, 식사시간때 가면 택시들이 줄을 잇고 있다.



필자는 돈까스를 아주. 매우. 지나치게. 환장하게 좋아한다.

김준현씨와 배틀뜨면 돈까스 만큼이 이길 자신이 있다고 자부한다.(아니, 그래도 먹부림 대가에겐 힘들거야..)



▲ 메뉴판.



스프는 이곳만의 레시피가 따로 있는 것 같다. 내가 아는 그 얄궂은 스프맛이 아니야..

기사식당의 얇고 넓은 돈까스에 달달하고 걸쭉한 그 특유의 맛을 원했는데, 뭔가 자체적으로 연구한 맛이 있다.

개인적으로 지금은 남원추어탕이 되어버린. 내 오랜 기사식당 돈까스 맛집.의 그 얄궂은 스프가 더 그립다.



돈까스 크다. 하지만 내 위장은 더 크지ㅎ!!



돈까스, 얇고 크다.



돈까스 정식의 생선가스, 함박가스.



 

 개 인 총 평 


뿌려지는 소스가 동일하다 보니 종류별 맛의 큰~~차이는 느끼지 못했다. 말미엔 좀 느끼해..

'돈까스 먹는 용만이'의 경우 김밥천국 뺨때리는 많은 가지수의 종류맛큼 맛이 다양했는데, 윤화돈까스는 메뉴상의 고기차이 일뿐 소스는 크게 다르지 않다.

하지만 '돈까스 먹는 용만이'와 다르게 스프가 나온다!!!!!!

기사식당을 찾는 사람 중에는 옛 경양식 돈까스 맛을 그리워서 굳이 발걸음 하는 분들도 있으리라 생각한다.

하지만 윤화돈까스 만의 개성이 담겨있고 현대인 입맛에 맞춰진 것 같아 옛 그 맛을 느끼기는 힘들다.


개인평 ★★★☆☆ 

 

위치 입니다.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도곡로 221 (역삼동 787-12 셀라빌딩)

전화 : 02-3463-0863

영업 : 9:30 ~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