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푼돈테크

[앱테크] 방치타임으로 돈도 벌고 스몹비에서 탈출하자!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방치하면 포인트가 팡팡~♬

 



스마트폰 사용 후 시력이 급격히 나빠지는걸 느끼는 요즘 입니다.(신체 중에 내세울 거라곤 시력밖에 없었는데..T_T)


지하철, 길거리에서 스마트폰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스몹비에서 탈출하면서 돈도 벌 수 있는 방치타임!! 소개합니다.

사 용 방 법



▲ 방치타임은 말 그대로 핸드폰을 방.치 하면 포인트가 쌓이는 방식입니다.


저는 핸드폰 켰을때는 캐시슬라이드로. 핸드폰 꺼져있을땐 방치타임으로! 핸드폰을 킬때나 끌때나 포인트를 적립받습니다.



▲ 방치타임 포인트는 포인트 : 현금 = 100 : 1 입니다.


위 포인트에서 나누기 100을 하면, 약 23,665원을 모은셈이죠.


▲ 이 외에도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서 포인트(300~500포인트 이상)를 쌓을 수 있습니다.


미션은 시간차를 두고 복불복으로 나오니, 시시때때로 미션!을 클릭해 주세요.




▲ 다른 돈버는 어플처럼 설치/실행/가입으로 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 방도 있습니다.



▲ 친구끼리 포인트를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 포인트 선물하기는 300,000포인트 2회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 열심히 모은 포인트를 사용해 봅시다.


타 어플과는 다르게 기프트콘을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오로지! 현금화 할 수 있는데,


계좌이체(현금), 컬쳐랜드(문화상품권), 해피머니 상품권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가입 시, 추천인을 등록해서 더 많은 혜택을 누리세요~


추천인 아이디 : skyline04


추천인 가입링크 : http://www.bangchi.kr/invite.php?uh=cOvo







장점, 단점

 

장점


자고있을 때도 포인트가 쌓이고, 업무보거나 이동할때도 스마트폰이 꺼져있을때 포인트가 늘 쌓이기 때문에


깔아만 놓으면 모르는 사이에 포인트가 꽤 모여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단점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시점이 3,000,000포인트(30,000원) 이상을 모아야 하기때문에


중간에 부득이한 사유로 삭제시 그간 쌓은 포인트를 날리기 때문에 아깝습니다.


변경사항


경영난 해결방안으로 현금화 정책이 변경되었습니다.


포인트 중 일부를 어플설치 및 보험가입 등으로 획득하여야만 현금화가 가능해졌습니다.(씨불탱) 


※ 최근 변경된 사항으로 위와 같은 변경사항을 삽입하여 글을 수정함을 알려드립니다. ※